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목, 허리 재활

더나은 의료서비스와 빠른 회복을 위해 성심을 다하겠습니다.

Rehabilitation of the Spine

1목 재활

  • Chin-in 운동 목 재활
    경추 아래에 수건을 말아 넣어 경추의 만곡을 유지해 준 상태에서 턱을 가볍게 당겨주어 경추의 정렬을 바로 잡고 후두하근 스트레칭, 경장근 강화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운동입니다.
  • PBU 운동 목 재활
    Pressure Biofeedback unit을 경추 아래에 넣어 경추의 만곡을 유지해 준 상태에서 기구의 압력을 조절하는 운동방법으로 경장근 강화를 통해 경추의 안정성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.

2허리 재활

  • 허리 안정성 강화운동 허리 재활
    허리에 Pelvic rocker core trainer를 넣고 움직여 줌으로써 코어 근육을 강화시켜 허리의 안정성을 강화시키는 운동입니다.
  • 네발기기 운동 허리 재활
    네발기기 자세에서 한쪽 다리와 팔을 들어올려 척추의 정렬 상태 유지를 통한 안정성을 강화시켜주는 운동입니다.